2032년까지 에코 섬유 시장 혁신, 기술 도입 및 미래 전망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세계 친환경 섬유 시장 규모는 2023년 568억 1천만 달러였으며, 2024년 617억 8천만 달러에서 2032년 1,209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8.8%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산업 분야에서 섬유 사용량이 증가하고 지속 가능한 섬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섬유는 곰팡이에 강하고 화학 물질과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는 지속 가능한 섬유입니다. 상업, 가정, 의류 분야에서 섬유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친환경 섬유의 사용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섬유에 대한 수요 증가는 효과적인 섬유 제조를 위한 친환경 기술 도입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섬유 제조업체들은 폐섬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천연 및 친환경 섬유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향후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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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기업 목록
- Lenzing AG(오스트리아)
- US Fibers(미국)
- Polyfibre Industries(인도)
- Grasim Industries Ltd.(인도)
- 상하이 텐브로 대나무 섬유 유한회사(중국)
- 중국 밤브로 섬유(그룹) 유한회사(중국)
- Pilipinas Ecofiber Corporation(필리핀)
- 테이진 리미티드(일본)
- 포스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미국)
- 데이비드 C. 풀 회사(미국)
세그먼트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을 연구합니다
시장은 유형별로 재생 섬유, 재활용 섬유, 유기 섬유 등으로 구분됩니다. 용도별로는 의료용, 산업용, 가정용품 및 가구, 의류/섬유, 기타 등으로 분류됩니다. 지리적으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시장의 주요 세그먼트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주도 및 저해 요인과 함께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또한, 지역별 동향과 주요 업체들의 전략을 분석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신흥 경제권의 지속 가능한 섬유에 대한 강력한 수요로 시장 개발 촉진
의료, 자동차, 섬유/의류 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친환경 섬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흥 경제국에서 지속 가능한 직물을 빠르게 도입함에 따라 친환경 섬유의 도입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구매 선호도의 변화는 고품질 제품 및 상품의 도입으로 이어집니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인, 커버링, 가구 등에서 친환경 섬유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수술용 마스크, 침구, 수술복 등 의료 산업에서 친환경 섬유가 빠르게 도입되면서 섬유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친환경 섬유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섬유 가격이 높으면 시장 발전에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산업 부문의 강력한 친환경 섬유 수요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 성장 촉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산업 및 의류 부문의 원단 수요 증가로 인해 친환경 섬유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규모는 2020년 172억 7천만 달러였으며, 향후 수년간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건설, 자동차, 섬유 산업에서 친환경 섬유 제품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폐섬유 처리 기술의 발전으로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무해한 일회용 섬유에 대한 수요 증가는 산업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는 자동차 생산량 증가로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트 커버, 내장재, 라이닝, 핸들 커버 생산에 적용되면서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
유명 기업들, 브랜드 이미지 제고 위해 혁신 제품 출시
시장에서 활동하는 유수 기업들은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합니다. 예를 들어, 비를라 셀룰로오스(Birla Cellulose) 브랜드인 리바(Liva)는 2020년 6월 항균 섬유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위생과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줍니다. 이러한 전략은 리바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연구 개발, 인수, 합병, 파트너십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에서 탁월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co-fiber-market-106356
산업 개발
- 2021년 5월 – 렌징 그룹은 렌징 공장에 공기 정화 및 황 재활용 공장을 성공적으로 완공하고 시운전했습니다. 렌징 그룹은 5,5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이 시스템을 통해 15,000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축 했습니다 .
- 2020년 6월 – Grasim Industries Ltd의 일부인 Birla Cellulose의 브랜드인 Liva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죽이고 성장을 억제하여 장기적으로 원단을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는 항균 섬유를 출시했습니다.